본문 바로가기

Daily Life/Company Life

[게임개발자생활] 잌... 사무실 또 바꿈!

반응형

협업사와 몇 주 떨어져있다가 이번에 새 사무실을 구하면서 다시 붙어서 일하게 되었다.


문제가 난 AR과 VR을 중점으로 개발하는데, VR을 설치할 공간이 상당히 작더라.. 가서 막 부딪히면서 할듯 ㅋㅋㅋㅋ

오늘 가보니까 짐정리하고 청소하고 인테리어 손보고 계시던데, 과장님이 진심 대단하시다.


디자이너 신데 목공도 할 줄 아셔서 목수일도 척척 해내신다 ㅋㅋㅋ..

와 중에 부사수인 디자이너 형도 옆에서 배우시면서 해내시는데 세상.. 

전공이 두개 시네 이렇게 보니


이번에 옮긴 사무실은 화장실이 세상 클린해서 맘에 든다.

반응형